본문 바로가기
쇼핑

플라잉독 레인부츠 좋아요♥

by 지니블로거 2014. 6. 5.
반응형

 

 

플라잉독 레인부츠

 

 

 

 

이번주에는 비소식이 있었는데요!!
안그래도 레인부츠 구매하려고 했는데,

비가 온다고 해서 레스모아에 레인부츠를 사러 갔어요~!

 

 

 

 

다른 신발 매장에 비해 레스모아에는 레인부츠 종류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마침, 비가 오는 날이라서 10%로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이것저것 신어보고 비교해본 결과!

플라잉독의 키세스 밸리 숏 레이스업 레인부츠로 결정했어요!! >_<

 

 

 

 

겉감재료는 100% 고무!! 레인부츠니까 당연하겠죠?!ㅎㅎ

안감재료는 100% 면!! 어쩐지 착용감이 좋더라구요~!!

힐 높이도 3cm로 안정감있고 편해요!

 

 

 

 

 

색상은 총 8가지가 있는데, 제가 갔던 곳에는 4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다른 색상도 이쁘지만, 포인트로 신으면 좋을거 같아서 레드로 샀어요~! >_<

 

 

 

 

가격은 원래 69,000원인데요! 10% 할인받아서 62,100원에 구매했어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5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살짝 배가 아팠지만, 저는 바로 신으려고 산거니까요~!

그리고, 신발은 직접 신어봐야 사이즈가 맞는지 착용감은

어떤지 알 수 있어서 직접보고 사는게 좋은거 같아요!!

 

 

 

 

길이가 숏이기 때문에, 종아리의 반정도만 가린다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깜박하고, 착용샷을 안찍었네요...ㅠㅠ

멀리서 보면 레인부츠가 아니라 그냥 부츠인거처럼 보여서 좋더라구요!

 

 

 

 

안에도 플라잉독이라는 표시가 있구요!
사이즈는 230mm으로 샀어요~!
레인부츠는 넉넉하게 신어야 하는거 아시죠?!
저는 원래 220~225정도 사이즈 신발을 신는데요!
넉넉하게 신으려고 230mm으로 구매했더니 딱 좋더라구요!

 

 

 

바닥도 딱딱하지 않고, 편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끈이 조절하는게 아니고,

포인트로 되어 있는 거라서 레인부츠의 최대 단점인

밋밋한 디자인을 커버해주었어요!! :)

착용감도 좋고, 저렴한 가격대에 괜찮은 레인부츠를 사서 기분이 좋네요!!
하지만,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레인부츠를 착용하실때는 목이 긴 양말과 함께

착용하시거나, 긴 바지를 입으시고 착용하세요!!
제가 반바지 입고 신었다가 종아리가 자꾸 고무에 쓸려서 살짝 따끔따끔 했어요...ㅠㅠ

아주 심각할정도로 아픈건 아니었지만, 자꾸 신경쓰이더라구요!!
앞으로는 긴바지나 긴 양말신고 신어야겠어요~!!

레인부츠 고민중이시라면 플라잉독 정말 강추합니당~! >_<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