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아리따움 쿠션틴트 세린과 스타일 팝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by 지니블로거 2014. 6. 13.
반응형

 

 

아리따움 쿠션틴트 세린과 스타일팝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아리따움 요즘 세일하더라구요!! 그것도 최대 50%!!

향수도 세일하고, 제가 좋아하는 쿠션틴트도 세일하니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들렀다가 이것저것 사버렸어요~!ㅋㅋㅋ

쿠션틴트는 원래 사용하던게 있는데, 그건 핑크계열이라서

이번에 주황계열로 사려고 이것저것 테스트 해봤는데요!

 

 

 

결국에는 세린으로 골랐답니당~~!! :)

 

 

 

 

이렇게 no.15 세린이라고 적혀있어요~!

이게 색상이 너무 다양하기 때문에 테스트 해보고,

새제품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는데,

직원언니한테 새제품 달라고 하면 친절하게 찾아주신답니당!! :)

 

 

 

 

제조년월일도 모두 나와있어요! 2013년 12월에 제조되었군요!

세일하는거치고, 이정도 제조년월일이라면 만족만족!!
가격은 50% 할인해서 4천원대~!! >_<

1+1행사할 때면 꼭 2개를 구입해야 하니 고민되었는데,

50% 하니까 하나만 구입해도 되서 너무 좋아요~!!

 

 

 

 

밝은 주황계열색으로 한두번만 바르면 연하고 은은하게 연출할 수 있고,

여러번 진하게 바르면 입술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서 좋아요~!

 

 

 

 

반대쪽은 이렇게 되어 있는데요!!
이게 바로 쿠션틴트인 이유라고 할 수 있죠!!

입술에 바르고 발색을 한 다음에, 반대쪽에 있는

스펀지?! 아무튼 저걸 이용해서 입술을 톡톡 두드려주면,

뭉치지 않고, 이쁘게 연출할 수 있어요~!

하지만 저는 사용하지 않는다는게 함정....ㅋㅋㅋ

이유는 자주 쓰면 저 스펀지가 더러워질꺼 같고,

굳이 사용하지 않아도 발색이 잘되고, 잘 뭉치지 않아서

사용하지 않게 되더라구요!!

아무튼 특템해서 좋네요!!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사야지 사야지 하고선

바빠서 못샀는데, 아리따움 온 김에 같이 샀어요~!!

스타일팝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이건 아이브로우가 마스카라처럼 되어 있어서

평소에 눈썹 그리는거 잘 못하시는 분들도 쉽게 그릴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머리가 브라운계열이기 때문에 색상을 맞춰서 저는 2호로 골랐어요~!!

첨에 무슨색 할까 고민하다가 직원언니한테 물어보니까 2호 추천해주셨고,

테스트 해본 결과, 색상도 잘 맞아서 바로 구입했어요~!! >_<

잘 안보고 구입하면 그냥 마스카라인줄 알 정도로, 마스카라처럼 생겼어요!!
파우치에 넣고, 헷갈려서 마스카라로 쓰지 마세요!!

이 제품은 제가 일반회원이라서 10% 할인받았고, 가격은 4천원대였던거 같네요!!
두개 샀는데 만원도 안하네요!! >_<

역시 세일은 너무 좋아요~!!! 쿠션틴트와 아이브로우 세일할 때 언능 득템하세요!!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