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피에르가르뎅 웨지힐 좋아요♥

by 지니블로거 2014. 7. 14.
반응형



피에르가르뎅 웨지힐 좋아요♥





여름이니 웨지힐 사야지 생각하다가

이곳저곳 돌아다녀 봤지만,

썩 맘에 드는 신발을 찾지 못했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피에르가르뎅에 갔는데!!

세일도 하고 있고, 제가 찾던 스타일이라 바로 구입했어요!! >_<





약간 특이한 모양이면서도

깔끔하고, 색상도 아이보리와 블랙이 있어서

고민하다가 블랙은 집에 많으니

아이보리로 선택했구요!! :)





굽 높이는 약 7cm정도로 무리 없이 신을 수 있고,

앞 굽도 있기 때문에 신었을때 착용감이 좋아요~!!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착용감 너무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발이 편하고 푹신해서 오래 신어도 발이 아프지 않을거 같았고,

가죽자체도 싸구려 느낌이 아닌 고급스럽고 굉장히 편해요!!

싸구련느 피나고 물집생기고 고생이잖아요!!

여성분들이라면 모두 공감하시죠?!!





뒤에가 지퍼로 되어있어 정말 편해요!

물론 신고 벗을때 딱 맞는 사이즈여서

신고 벗기는 사실 불편하지만!

한번 신으면 잘 벗을일이 없으므로 괜찮아요~!





사실 가격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

118,000원이라니...ㅠㅠ

신발 한켤레가 그것도 웨지힐이!! 말도안되!!

하지만, 세일기간이고, 마침 225사이즈가 마지막 하나라서

엄청난 세일의 결과로...29,000원에 득템합니당!! >_<





직원분께 문의해보니 가격은 29,000원이지만,

AS도 당연히 되고, 문제가 생기면 매장을 찾으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_<

앞으로 자주 애용하는 매장이 될거 같네요!! 짱짱!!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댓글과 추천 눌러주시는 센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