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아이패드 7세대 128기가 스그 후기

by 지니블로거 2020. 3. 23.
반응형

아이패드 7세대 128기가 스그 후기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했어요. 바로 아이패드 7세대와 케이스가 왔습니다. 토요일 저녁에 쿠팡에서 주문을 하고 다음날인 일요일 오후6시쯤에 받았습니다. 역시 쿠팡 로켓배송이 빠르고 주말도 와서 너무 좋았어요. 그럼 아이패드 7세대 128기가 스그 후기 시작합니다.

 

 

 

 

 

먼저 아이패드 7세대 128기가 스그 와이파이용으로 구입을 했고 가격은 약 53만원 입니다. 박스는 원래 아이패드를 사용했던 유저라 별로 다를것 없어 보이네요.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아이패드 몇세대인지 용량은 얼만큼인지 시리얼넘버 등등이 나와있습니다. 시리얼넘버는 왠만하면 가리는게 좋다고 하여 빛으로 가렸습니다. 보시면 아시다시피 아이패드 7세대 128기가 와이파이용이 맞네요. 구입하실 때 박스 뒷면 보시고 꼭 확인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아이패드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정말 아이패드만 구매하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아이패드는 케이스가 필수랍니다. 아이패드를 세우거나 보호하기 위해서 입니다. 아이패드로 동영상 보는경우가 많아 임시로 심플한 케이스를 같이 주문 했습니다.

 

 

 

 

 

케이스는 블랙 컬러를 선택했고 다른 컬러도 몇가지 있었어요. 가격은 1만원 미만으로 굉장히 저렴했습니다. 다른 아이패드 케이스를 구매하기 전에 당장 사용해야 해서 하나 구입한 것이라 별 기대는 안했습니다. 가격보면 아시겠지만 제가 구입한건 아이패드 정품 케이스 아닙니다.

 

 

 

 

 

케이스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아이패드 7세대는 10.2인치이기 때문에 제 아이패드 케이스 역시 10.2인치에 호환되는 케이스로 구매하였습니다. 아이패드 종류가 다양하니 케이스 구매하실때 사이즈 확인 꼭 하셔야 합니다.

 

 

 

아이패드 박스를 여는데 굉장히 뻑뻑하더라구요. 그래서 언박싱하기 어려웠지만 겨우겨우 박스를 열었더니 바로 아이패드가 있네요. 제가 산 아이패드의 컬러는 스페이스 그레이입니다. 일명 스그라고도 합니다. 제가 아이패드 살때는 무조건 스페이스 그레이로 구입을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동영상 볼 때 베젤이 신경 쓰이지 않게 하기위함입니다.

 

 

 

 

 

아이패드 박스에서 꺼내기 쉽게 이렇게 비닐이 조금 나와있어요. 이런 디테일 너무 좋습니다. 아이패드가 보이니 설레기 시작합니다. 참고로 아이패드 7세대는 홈버튼이 있어 터치ID기능이 있습니다. 물론 Face ID 기능은 없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홈버튼 있는 모델을 선호하여 아이패드 7세대를 선택하였습니다.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는 기존에 아이패드 3세대부터 아이패드 미니2, 아이패드 5세대, 아이패드 프로 2세대 등등 7-8년에 걸쳐 아이패드를 바꿔가면서 사용을 했습니다. 지금 사용하기 전의 사용했던 아이패드는 바로 아이패드 프로 2세대 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2세대는 정말 마음에 들었지만 한가지 단점이 있었습니다. 그건바로 터치씹힘이라는 증상인데요. 이게 아이패드 프로 2세대에서는 흔히 나타나는 증상이라고 해요. 아무튼 그래서 갑자기 아이패드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아이패드의 구성품은 늘 그렇듯 심플합니다. USB선과 충전포트 그리고 간단한 설명서와 스티커 입니다. 사실 이어폰이라도 하나 더 넣어주면 좋을텐데 아이패드 구성품에는 이어폰이 없습니다. 너무 아쉽네요. 

 

 

 

 

아이패드를 켜니 배터리도 90% 넘게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는 아이튠즈에 미리 백업을 해둔 상태에서 새 아이패드를 사고 여기에 다시 복원을 눌러서 전에 쓰던 아이패드와 똑같은 설정을 하도록 하였습니다. 아마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사용하시는 분들은 어떤건지 아실거에요. 이 기능이 정말 편하거든요. 설정을 마친 후에 사용해보니 전에 사용하던 것과 큰 차이점은 아직 못느꼈습니다. 정말 좋은 점은 터치가 너무 잘된다는거 정도입니다. 아쉬운 점은 애플펜슬 1세대를 공홈에서 구입하여 4월에나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하루 빨리 애플펜슬이 도착했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아이패드 7세대 써보니 저한테 필요한 기능은 모두 잘 작동되고 가격도 아이패드치고는 저렴한 편이라서 괜찮네요. 참고로 아이패드 프로 3세대는 거의 100만원부터 시작입니다. 제 아이패드의 가격은 약 53만원으로 거의 반값입니다. 이상 아이패드 7세대 128기가 스그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