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태미스 센텔라 탄산팩 썬크림 후기

by 지니블로거 2020. 2. 28.
반응형

태미스 센텔라 탄산팩 썬크림 후기

 

 

 

안녕하세요. 꿀피부를 원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요? 누구나 다 꿀피부를 가지고 싶어하죠. 하지만 관리 없이 그냥 얻을 수는 없겠죠. 그렇다면 홈케어로 좋은 거 뭐 없을까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홈케어할 때 좋은 태미스 센텔라 탄산팩이랑 썬크림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사진에 있는게 바로 태미스 센텔라마스크팩 입니다. 일명 "아나운서팩"이라고도 불리고 홈쇼핑에서도 파는걸 많이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마스크팩이 달라봤자 뭐 얼마나 다르겠냐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코튼 100%로 만들고 좋은 성분만 넣고 만든 마스크팩은 처음이었어요. 다른 마스크팩하고 얼마나 다르겠냐고 생각했는데 써보니 정말 많이 다르더라구요. 일단 마스크팩 자체가 너무 부드럽고 자극이 거의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효과가 어떤지 알려드릴게요. 태미스 센텔라마스크팩 효과는 저녁에 하고나서 다음날 아침이 되었을 때 느낄 수 있는데요. 피부가 정말 촉촉해지고 매끈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혹시나 자극이 있어 피부 트러블도 걱정했는데 피부트러블도 안생겨서 안심이 되었어요.이제 데일리 마스크팩으로 매일매일 집에서 홈케어 하려구요. 

 

 

 

 

센텔라 UV 썬크림이에요. 원래 패키징 되어있었는데 제가 바로 사용해버려서 패키징은 안되어 있네요. 원래는 저렇게 썬크림만 달랑 오는거 아니에요! 패키징도 되게 고급스럽고 이쁘답니다. 아무튼 썬크림 요새 필수잖아요. 그래서 더욱 신경써서 고르게 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썬크림 입니다. 

 

 

 

 

제 피부가 건성이기도 하고 조금만 스트레스 받아도 바로 트러블 올라오고 하거든요. 그런데 태미스 UV 썬크림은 좋은 성분만 가지고 만들어서 그런지 정말 순해요. 발랐을 때도 촉촉하면서 끈적임이 없어요. 그래서 제가 데일리 썬크림으로 매일매일 바르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파운데이션을 위에 덧발라도 밀림현상이 없어서 화장해야 할때도 사용하고 있어요.그리고 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백탁현상이 전혀 없어요. 데일리 썬크림 찾으신다면 태미스 UV 썬크림 강추합니다. 좋은 성분 써서 가격도 비싼줄 알았는데 진짜 착한 가격이에요. 여러개 구입해서 주위에 선물로 줘도 좋을 것 같네요.

 

 

 

 

태미스 센텔라 탄산팩 사용설명서도 같이 왔네요. 안그래도 탄산팩은 처음이라서 어떻게 사용하는 건지 조금 헷갈렸는데요. 사용설명서에 아주 자세하게 나와있네요. 그래서 저도 설명서에 나온대로 태미스 센텔라 탄산팩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일단 구성품은 구연산 얼굴시트1장, 구연산 나비시트 1장, 탄산젤 25g 1개, 센텔라 마스크팩 27g 2매가 들어있습니다.

 

 

 

이게 바로 태미스 탄산 마스크팩 입니다. 이 제품은 젤과 마스크의 결합으로 탄산을 발생시켜 유효성분들을 젤안으로 유지하는 것과 동시에 점막이나 피부에 효율적으로 흡수시키는 물질 이동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용 시에 피부가 조금 따끔거리고 뜨겁다는 느낌과 팩 후에  붉은 현상을 느끼게 되는데요. 이것은 팩 효과에 의해 피부의 온도가 올라가기 때문에 빨개 지는 것은 부작용이 아니에요. 몇 분 이내로 이 붉은 증상은 사라지게 됩니다.

 

 

 

태미스 탄산 마스크팩은 얼굴이 붉어지는 증상이 있을 수도 있지만 이건 금방 가라 앉기 때문에 걱정 안하셔도 되요. 그리고 2단계로 거쳐 팩을 해주는 것이라 제품들을 잘 보고 어떤게 먼저인지 알고 팩을 사용하셔야 해요. 설명서를 제대로 꼼꼼하게 읽고 따라하셔야 해요. 아나운서 팩이라고 불리는 태미스 탄산 마스크팩의 효과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사실 다른 마스크팩과는 조금 다르게 탄산팩이라고 해서 신기하다 생각하고 사용해보았습니다. 사실 조금 번거롭다고 느껴졌지만 이뻐지려면 이정도 투자는 당연히 해야겠죠. 태미스 센텔라 탄산팩은 앞서 말씀드렸듯이 약간의 붉어지는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다고 하였는데요. 저 역시 약간은 있었지만 심하게 붉거나 너무 뜨겁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 약간 더울때 살짝 얼굴이 붉어지는 느낌정도라고 하면 될거 같네요. 금방 가라앉아서 괜찮았고 저는 저녁에 탄산팩하고 마무리 다하고 다음날이 되었을때 피부가 더 좋아졌다는 걸 느꼈어요. 2단계로 하니까 진짜로 제대로 홈케어 한다는 느낌도 들고 꿀피부가 되어 가니 기분이 정말 좋네요. 앞으로도 태미스 제품들 자주 이용하려고 해요. 좋은 성분에 효과도 좋고 가격도 착하니 안살 이유가 없지요. 주위에도 태미스 제품 좋다고 소문내고 있어요. 친구랑 지인들도 써보고 다들 좋다고 하더라구요. 아무튼 이상 태미스 센텔라 탄산팩과 썬크림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태미스에서 제품을 제공 받아 쓴 포스팅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