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베라왕 비주얼드 좋아요♥

by 지니블로거 2014. 6. 22.
반응형

 

 

베라왕 비주얼드

 

 

 

 

얼마전에 아리따움이 세일을 했는데요!!
향수도 50%나 세일을 하더라구요~!!

이것저것 시향을 해보다가

여름이고 하니까 상큼한 향으로

베라왕 비 주얼드 오드퍼퓸을 구입했어요~! :)

 

 

 

 

저는 30ml로 구입했구요~!

50% 할인받아 27,000원에 구입했어요!!
세일은 역시 좋네요~! >_<

 

 

 

 

자 이제 박스를 열어봅니당!!
두근두근!! >_<

 

 

 

 

뚜껑이 빼꼼 보이네요~!!

보석 크리스탈 그런느낌?!ㅋㅋㅋ

보석반지사탕이 생각나기두하구요~!!

 

 

 

 

짠!! 이렇게 생겼답니당~!!

향수병이 너무너무 이뻐요~!

다 쓰면 인테리어 소품으로 써도 좋을꺼같아요~!!

 

 

 

 

뚜껑을 뙇 열면 이렇게 나오구요!

팔목 안쪽이나, 목 주위에 뿌려주시면

반나절정도는 가는거 같더라구요~!
향 지속력이 높은거 같아요!! :)

 

 

 

 

이렇게 포인트로 장식이 되어있는데

보면 볼 수록 너무 이뻐요~!! >_<

 

 

 

뚜껑도 너무 귀엽고 이쁘지 않나요?! :)

향도 상큼하고 과일향 같기두 하구요!

여름에 어울리는 향이에요~!!

그리고 향 지속도 오래가기 때문에

자주 뿌리지 않아도 되서 오래 쓸 수 있을꺼같아요!!
저렴한 가격에 득템한거 같아서 너무 좋네요! :)

여자분들 향수 어떤거 사야 좋을지 고민이시라면 정말 강추합니당!!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