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맛집 MEN붕 갔다왔어요!

by 지니블로거 2014. 1. 21.
반응형

홍대맛집 MEN붕 갔다왔어요!

 

저는 지도를 보고 찾아갔는데요~! 드디어 작은 멘붕 간판이 보이네요!! :)

 

 

 앞쪽에서 본 멘붕의 모습이에요!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멘붕은 여성분들끼리 오시면 50% 할인 받을 수 있어요!! :)

16,000원이면 8,000원에 10,000원이면 5,000원에!!

가격 진짜 착하네요~!! :D

 

 

 이제 건물 입구로 들어갑니당~!!

 

 

 문을 열고 들어갑시당!! :)

 

 

 멘붕 내부의 모습이에요~! :)

정겨운 포장마차의 모습이죠!!

오픈시간이 오후 6시였는데, 저는 5시반쯤에 도착했어요!

미리 전화했더니 사장님께서 곧 가게에 도착하니 와도 된다고 하셨어요! :)

친절한 사장님!! 정말 젊으셔서 깜짝 놀랐어요!!

 

 

 

 메뉴판 하나하나 찍느라 힘들었어요...ㅜㅜ

그래도 블로거로서 메뉴를 찍는건 기본이니까요!! :D

아무튼 고민끝에 저희는 눈내리는치즈불닭과 칵테일소주 딸기맛을 시키기로 결정!

 

 

 메뉴가 나오기 전에 라면을 주시구요!

기본으로 뻥튀기도 함께!! :)

원래는 콘샐러드도 주신다고 그러든데...저희가 너무 일찍가서 까먹으셨나봐요...ㅜㅜ

암튼 라면은 신라면 맛이고 매콤하고 맛있었어요!ㅎㅎ

 

 

 칵테일소주 딸기맛이 먼저 나왔네요!! :)

진짜 맛있어요!!

소주보다는 딸기주스를 마시는 느낌이었어요!!

얼음도 있어서 시원하고 맛있어요!! >_<

 

 

눈내리는치즈불닭이 나왔습니당!!

저는 매운것을 잘 못먹기 때문에 사장님께 안맵게 해달라고 했구요!

살짝 매콤하게 해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

비주얼도 사진하고 거의 비슷하고 닭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_<

50% 할인받아서 2만원도 안나왔어요!!

진짜 가격 너무 착한거 같아요~!! :)

홍대오면 종종 찾게 될꺼 같아요~!

 

 

아래에 지도 첨부합니당! 위치 참고하세요~!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