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촌맛집 크레바스 갔다왔어요!

by 지니블로거 2014. 1. 25.
반응형

신촌맛집 크레바스

 

 

얼마전 신촌 크레바스에 갔다왔어요~!

신촌에서 소개팅 장소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

크레바스의 식전 빵이에요!

여기는 다른 곳과 다르게 피자치즈가 뿌려져서 나와서 좋더라구요! :)

 

 

크레바스의 까르보나라 입니당!!

살짝 느끼했지만 나름 괜찮았어요~!

역시 까르보나라는 맛있어요!! >_<

 

 

크레바스의 뽀모도로에요~!

토마토맛이 강하고 상큼한 맛보다는 건강식 느낌이에요!

사실 제 입맛에는 별로 맞지는 않았어요...ㅜㅜ 

저는 상큼하고 달달한 그런 스파게티를 좋아해서요~!

 

 

마르게리따 피자였던걸로 기억하구요!

이 피자는 국민쿠폰 앱을 사용해서 공짜로 먹었어요~! :)

가기전에 미리 쿠폰을 다운받고 주문할때 말했어요!

 

 

언제나 빠질수 없는 음식 단체샷!!

친구랑 둘이서 갔는데 양이 많아서 결국 피자는 남았어요!

가격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아서 괜찮은거 같네요~! :)

 

 

아래에 지도 첨부할게요! 위치 참고하세요~! :)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