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건대맛집 로니로티 다녀왔어요!

by 지니블로거 2014. 1. 29.
반응형

건대맛집 로니로티

 

 

로니로티 건대점은 왓슨스와 다이소 건물 3층에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하단에 지도 첨부할게요~! :)

 

 

로니로티에 들어가는 입구입니당~!
엘리베이터를 타시고 3층으로 가시면 됩니당!

 

 

로니로티의 영업시간 확인하시구요!

문을 열고 들어갑시당~!! :)

 

 

오후 3시반부터 4시반까지는 Break Time입니당!

시간 잘 확인하시구 가세요~! :)

이건 다 먹고 나올때 찍은거구요~! 저는 시간 잘 맞춰서 갔답니당!!

 

 

들어왔더니 이렇게 웨이팅하는 의자가 있었구요!

사람이 좀 있어서 약 10분정도 웨이팅 했습니당!

앞에 보면 종이에 적는게 있는데요! 그곳에 이름과 인원수 적으시면 되세요~!

순서가 되면 직원분이 이름을 불러주시니 잘 들으셔야해요!!

못듣고 지나치시면 다음순서로 넘어갑니당!!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구요!

친구끼리 연인끼리 많이 오시는거 같았어요~! :)

 

 

여러명이 앉을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 2인용 테이블도 있어요!

테이블마다 벨이 있어서 누르면 직원분이 옵니당!

 

 

테이블에 기본으로 셋팅이 되어있어요!

 

 

물병이 유리병이라서 좀 특이한거 같아요!

다만, 유리병이라서 물따를때 약간 무거웠어요!

 

 

이건 주문서에요!

주문을 하면 직원분께서 주문서에 수량 체크를 하시고 영수증을 가져다줍니당!

 

 

 

메뉴가 너무 많아서 일일이 카메라로 한장한장 찍는 힘들어서

동영상으로 찍었어요~!! :)

메뉴판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저는 샐러드 스파게티와 블루레몬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메뉴가 많아서 친구랑 고민끝에 결정했어요~! :)

 

 

블루레몬에이드에요! 색깔이 너무 이쁘죠?! :)

톡쏘는 탄산과 상큼한 레몬의 조화는 최고에요~!

진짜 맛있어요!! >_<

 

 

샐러드 스파게티가 나왔습니당!!

2인분이라서 그런지 그릇도 크고 양이 한가득이에요~!! :)

정말 푸짐해요!!

 

 

언제나 빠질수 없는 단체샷!!

샐러드 스파게티도 상큼하고 맛있구요!!

새우도 들어있고 파인애플과 야채들이 어우러져 맛있어요!!

가격도 13,000원으로 저렴한편이에요!! :)

 

 

아래에 지도첨부하니 위치 참고하세요!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