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회기 크레페 러블티 맛있어요!

by 지니블로거 2014. 2. 2.
반응형

회기 크레페 러블티

 

 

 

 

회기의 러블티를 찾아가시려면 이쪽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당!!

위치는 회기역 1번출구 맞은편 근처입니당!

 

 

 

 

러블티는 버블티와 크레페 전문점이에요!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고 앉을 곳이 없으니 참고하세요~! :)

 

 

 

 

 

러블티의 버블티 종류가 다양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깨알 같은 메뉴설명!!

 

 

 

 

러블티의 크레페!!

저는 텔라 바몬드를 주문했어요!!

 

 

 

 

버블티를 주문하실때는 얼음양, 당도, 타피오카 양을 선택해주셔야 하구요!

말씀하시지 않으시면 보통으로 만들어서 주신답니당!!

 

 

 

 

버블티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깨알 설명!!

 

 

 

 

 

러블티의 메뉴판 입니당!! 참고하세요~! :)

 

 

 

 

러블티는 크레페 만드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어요!!

눈앞에서 만들어 주니 믿을 수 있고, 더욱 신선한 크레페를 먹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

 

 

 

 

 

 

악마의 초코쨈! 누텔라를 발라주구요~!!

 

 

 

 

누텔라를 꼼꼼히 발라주시네요~!! >_<

 

 

 

 

 

저는 텔라 바몬드를 주문해서 아몬드와 바나나를 넣어 주시네요~! :)

바나나도 신선한거 같고 좋아요!!

 

 

 

 

 

 

아몬드를 정말 듬뿍 넣어주시더라구요~!!

마지막은 돌돌 말아서 주신답니당!! :)

회기 러블티의 크레페 너무너무 맛있어요!!

 

 

 

정확한 위치는 아래에 지도를 참고하세요!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