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로맛집 청계천 불타는 참숯구이

by 지니블로거 2014. 2. 1.
반응형

 종로맛집 청계천 불타는 참숯구이

 

 

 

 

종로에 맛있는 고기집 불타는 참숯구이의 입구에요!!

 

 

 

 

대략적인 메뉴들이구요!!

 

메뉴판 찍는걸 깜박했네요...ㅜㅜ

 

 

 

 

기본적인 셋팅이구요!

돼지 껍데기도 주시더라구요~! 맛있어요!! >_<

 

 

 

 

고기와 함께 먹으면 좋은 버섯과 콩나물무침! 콩가루! 참기름!!

양파절임!! 그리고, 김치전과 콘샐러드까지! 뭐하나 빠지는게 없네요~!! :)

 

 

 

 

된장찌개도 나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계란찜도!!! 맛있는게 너무 많아요!! :D

 

 

 

 

자 이제 본격적으로 고기를 굽습니다!

불판이 살짝 기름진거 같다구요?!

기분 탓일꺼에요...

그래요 사실 몇번 구워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사진찍는걸 깜박했지 뭐에요...ㅋㅋㅋㅋㅋ

 

 

 

 

빼놓을수 없는 고추장 삼겹살!!

초벌구이를 해서 나오기 때문에 빨리 먹을 수 있어요!!

 

 

 

 

고기 먹느라 바빠서 겨우 찍은 익은 고기샷입니당!!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사진찍어야 하는걸 잊어버렸어요...

 

가격도 착하고 기본메뉴도 다양하게 나오고!!

 

게다가 고기가 너무너무 맛있어요!! 정말 강추합니당~!! >_<

 

 

 

 

 

아래에 지도 첨부하니 위치 참고하세요!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