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희대맛집 위즐 맛있어요!

by 지니블로거 2014. 1. 28.
반응형

경희대맛집 위즐

 

 

위즐은 마포갈매기 2층에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에 지도 첨부하니 참고하세요~! :)

 

 

여기가 입구입니당!!

엘리베이터를 타시거나 계단을 이용해서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당!

 

 

자, 이제 문을 열고 들어갑시당~!!

 

 

 

카페 같으면서 아늑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당!!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곳이죠!! :)

 

 

이렇게 한쪽에 병을 이용하여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였네요~!

 

 

위즐의 메뉴판입니당!

위즐은 We 우리모두 즐겁게라는 뜻이래요~! :)

 

 

위즐의 브런치와 런치메뉴입니당!!

 

 

위즐은 메뉴가 다양해서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되네요~!! :)

친구와 고민끝에 저희는 모히또 소주와 고르곤졸라 또띠아 피자 그리고 그릴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모히또소주와 고르곤졸라 또띠아 피자는 세트로 구입하면

몇천원 할인 받을 수 있어요!

 

 

다른분들은 알새우칩이 나온다고 하시던데,

제가 갔을때는 이렇게 프레첼을 기본으로 주셨어요!

프레첼도 짭잘하고 맛있었어요!

 

 

물티슈 달라고 하니까 이렇게 물뿌리는 물티슈를 주셨어요!

물을 슉 뿌리면 부풀어올라서 물티슈로 쓸 수 있어요~! :)

 

 

모히또 소주가 나왔어요!

다른곳은 보통 얼음을 반이상 넣어주고,

음료는 별로 안들어있고 그러잖아요...ㅠㅠ

하지만 위즐은 라임도 가득 넣어주시고 음료도 가득 들어있어서 대만족!!

 

 

라임이 가득 들어있고 얼음이 거의 없는거 보이시나요?! >_<

 

 

컵에 라임과 함께 담아서 먹었어요!!

맛은 진짜 최고!! >_<

상큼하고 완전 맛있어요~!!

 

 

고르곤졸라 또띠아 피자가 나왔습니당!!

 

 

치즈 늘어나는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실패! ㅜㅜ

 

 

2차 시도 역시 실패...ㅜㅜ

그래도 고르곤졸라 또띠아피자에 꿀 찍어 먹으면 진짜 꿀맛!!

짱 맛있어요!! >_<

 

 

그릴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도 나왔어요!!

스테이크의 양도 푸짐하고 먹음직스럽네요!! >_<

 

 

파인애플과 샐러드도 싱싱하고 완전 좋아요!!

 

 

스테이크를 잘라서 한입먹으면!!

진짜 살살 녹아요!! >_<

너무너무 맛있어요!!!

샐러드랑 파인애플이랑 잘어울리고 맛있어요!!

 

 

위즐의 이벤트로 개인블로그나 SNS에 올리시면

봄베이 Glass 1잔 또는 생맥주 2잔을 주신다고 하네요!

저도 다음에 가면 주시는건가요?!ㅎㅎㅎ

 

 

위즐의 설연휴 안내입니당!

1월 31일과 2월 1일, 2월 2일 (금-일)은 영업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시간 잘 확인하시고 가시길 바래요~!!

 

 

들어오는 입구에 보시면 이렇게 봄베이 사파이어가 멋스럽게 장식되어 있어요!

너무 이뻐서 한장 찍어봤어요~!! :)

 

위즐은 정말 가격도 괜찮고 분위기도 너무 좋고!

무엇보다 음식이 너무너무 맛있어서 경희대쪽으로 오면

자주 오게될 것 같아요!!

여자분들에게 특히 강추합니당~!! >_<

 

위치는 아래의 지도를 참고하세요~!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