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 카페나눔 다녀왔어요!

by 지니블로거 2014. 1. 22.
반응형

 

홍대 카페나눔

 

 

홍대의 나눔카페 입구의 모습이에요!

나눔카페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음료를 구매시 조각케익이 1500원이에요~! >_<

 

 

지하에 있기 때문에 계단을 내려가시면 되시구요~! :)

 

 

문을열고 들어갑시당~!!

 

 

메뉴판 찍어봤어요~! :)

다른 프랜차이즈 카페에 비하면 커피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음료를 주문하면 케익이 1500원이라는게 너무 좋네요!

조각케익도 까망베르, 치즈케익, 티라미스, 초코무스, 고구마케익으로 다양해요!

 

 

카운터에 모습입니당!

주문하시면 진동벨을 주시구요!

진동이 울리면 가지러 가시면 됩니당~!

 

 

커피머신이 있는데 더치커피기계 같네요~! 신기해요!! :)

 

 

카페나눔 내부의 모습입니당!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테이블과 의자도 넉넉하게 있는 편이에요~!

 

 

저는 아이스카페모카를 시켰습니당!

달달하게 한잔!! >_<

맛있게 먹었어요!!

 

 

조각케익은 초코무스로 시켰어요!!

진짜 1500원이더라구요~!

다른 곳은 4-5천원인데 말이에요!!

가격 너무 착해요~! >_<

 

 

역시나 빠질수 없는 단체샷!!

달달한 아이스카페모카와 초코무스는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달달한거 좋아하는 제 입맛에 딱 맞아요!

지나가다가 조각케익 1500원이라는 간판에 혹해서

들어갔는데, 혹시라도 저렴해서 맛이 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맛있었구요!! 강추합니당!! >_<

 

 

 위치는 아래 지도 첨부할게요~! 참고하세요!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