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K♥

홍콩으로 떠나요~♥

by 지니블로거 2014. 7. 16.
반응형


홍콩으로 떠나요!!





인천공항입니당!!

기다리고 또 기다리던 홍콩으로 떠나는 날~!

사실, 홍콩을 가기전에는 개인적인 일로 바빳고,

가기 직전에는 여행 스케줄 짜느라 바쁘고,

노느라 바쁘고, 다녀와서는 피곤해서 너무 아팠어요!

그러다 보니 거의 한달이라는 시간동안

제가 아끼는 블로그를 관리를 못했더라구요!!

많은 분들이 새글 기다리고 또 기다리셨을까봐 걱정이네요!!

이제부터 폭풍업뎃 시작할테니 지켜봐주세요~!! >_<


캐리어를 붙이는 수화물 붙이는 바로 이 시간!!!

가장 떨리는 순간 중에 하나죠?!

여행의 묘미!! 인천공항을 이용한다면 더욱 소중한 시간!!

캐리어 잠시만 안녕!!





면세점도 구경하고, 사실 홍콩에 가니까

면세점에 욕심내지 않았어요~!
홍콩은 모든 곳이 면세점이니까요~! >_<

무빙워크를 타면서 비행기 타러 가는길!!

너무너무 설레네요!!

무려 아침 7시인데... 왜 저는 아침 9시처럼 느껴지죠?!





제가 탈 비행기가 보이는군요!!

이번에 저가항공 이스타항공을 타보았어요!

저가항공은 처음이라 너무 걱정되었는데요!!

걱정만큼은 아니었고, 나름 탈만했어요~!

홍콩이라 3시간정도 비행이고,

기내식이 안나오지만, 주스와 물정도는 나옵니당!!

담요같은건 사야하니 기대하지 마세요!!

싼데는 이유가 다 있으니까요~!!

왕복 약 27만원인 비행기에 많은걸 바라면 욕심쟁이죠!! :)





비행기 바로 타기 직전이에요!! 두근두근!!!

떨리는 이 마음 어떻게 하죠?!ㅋㅋㅋㅋ





밖에 더운데, 더운 날씨는 물론 모든 것이 허용되고

마음이 너그러워집니당!!

저는 곧 비행기를 타고 홍콩을 갈꺼니까요~!! >_<





비행기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다가 밖을 봤는데...

황홀합니당!!! 





그렇습니다!!

저는 바로 구름위에 올라간거죠!!

비행기니까 당연한거지만...

날씨가 또 얼마나 좋던지...





카메라 셔터를 저도 모르게 마구마구 눌렀어요!!

너무 이쁜 이 풍경!! 저만 즐기기엔 너무 아까웠거든요~!!





창문에 스크래치가 엄청나네요...

실제로 볼때는 잘 안느껴지고,

밖에 풍경이 너무 이뻐서 넋놓고 바라볼정도였어요!!





저는 블로거니까요!!

사진 한장한장 이쁘게 찍고 이 풍경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찍었는데도 이쁜 사진은 몇장 없네요...ㅠㅠ

흥분해서인지 흔들리고, 같은 사진도 몇장씩 있고...

이성을 잃었었나봐요;;; 진짜 너무너무 이뻐요!!!

제 여행기는 이제부터 시작이니 지켜봐주세요~~!!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질문은 댓글을 달아주세요~!





'H.K♥'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콩 맛집 크리스탈 제이드♥  (1) 2014.07.23
홍콩 맥도날드&맥카페 맛나요♥  (1) 2014.07.21
홍콩 쇼핑 리스트 알아보아요!  (0) 2014.07.20
홍콩 준비물 알아보아요!  (0) 2014.07.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