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K♥

홍콩 맥도날드&맥카페 맛나요♥

by 지니블로거 2014. 7. 21.
반응형

 

 

홍콩 맥도날드&맥카페♥

 

 

 

 

홍콩에서의 둘째날!

아침에 뭐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역시 만만한 맥도날드로 향합니당!!

홍콩의 맥도날드는 옥토퍼스카드로 결제가 가능해서 좋더라구요!

게다가, 혼자 오시는 분들을 위한 1인용 좌석도 마련되어 있구요! :)

 

 

 

 

우리나라와 달리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더라구요~!

제가 갔던 곳은 맥도날드와 맥카페 모두 함께 하는 곳이어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패스트푸드점보다는 카페 같은 느낌이었어요~!

 

 

 

 

아침시간이라서 그런지 맥모닝 먹으러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홍콩사람, 중국사람, 미국사람, 한국사람 등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모여있는데 왠지 모르게 신기하더라구요! :)

 

 

 

 

의자랑 인테리어 너무 귀엽지 않나요?!

다만, 1인용이라서 혼자 먹을때 외로울꺼 같아요...ㅠㅠ

 

 

 

 

맥모닝메뉴는 한국하고 다를것 없으니 패스!!

가격은 한국보다 저렴한거 같지만, 환율따지면 또 비슷한거 같고 그러네요! :)

맥카페에는 마카롱, 머핀, 페스츄리, 조각 케잌 등

영국의 에프터눈 티처럼 아기자기하고 맛있는 디저트가 많아요!!

가격대도 한국에 비하면 정말 저렴하구요~!!

 

 

 

 

 

메뉴판 보시면 광동어로 쓰여있고, 번체자로 되어 있어요!

한자를 아신다면 그걸로 뜻풀이를 하셔서 무슨 메뉴인지 아시면 되구요!

영어를 더 잘하신다면 옆에 영어로도 써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주문할때는 중국어, 광동어, 영어 모두 가능합니당~!!

하지만, 매장마다 직원이 다르니 조금씩 다를 수 있겠죠?! :)

 

 

 

 

저도 맥모닝 세트를 시켰어요~!!

분명히 많이 안시켰는데 완전 커다란 도시락통 같은 곳에 나왔네요!ㅋㅋㅋ

음료도 고를 수 있어서 저는 밀크티 선택했어요~!!

 

 

 

 

만들어먹는 맥모닝을 시켜서 이렇게 나왔네요...

어쩐지 통이 왜이리 큰걸까 했네요...ㅠㅠ

빵 사이에 패티와 스크램블에그를 넣고, 마지막에는

소스를 넣어줘야 하는데...소스가 왜 포도쨈을 주는건지 모르겠지만

맛은 꿀맛이네요!! 한국에서 먹던 맥모닝과 약간 달라요~!

친구가 시킨건 치즈 맥모닝이라서 한국과 비슷하구요!

저는 잘 못느꼈는데, 친구가 빵맛이 살짝 다르다며 홍콩스럽다네요~!ㅋㅋㅋ

해쉬브라운도 먹고 냠냠!! 해쉬브라운은 감자로 만드니

다를래야 다를수 없겠죠?!ㅋㅋㅋ맛나요!!

 

 

 

그리고 홍콩에 왔으니 밀크티를 먹어보겠다며 시켰던 밀크티...

중국어로 나이차...맛나고 달콤한걸 상상했던 저는 깜짝 놀랍니당!!

이렇게 밍밍한 밀크티도 있나?!...설탕을 두팩이나 뜯어서 넣어봤지만...ㅠㅠ

맛은 실패...여러분들은 콜라나 다른 음료 드세요..맛없어요 ㅠㅠ

아무튼 저렴한 가격에 그래도 나름 괜찮은 식사를 한거 같아서 만족했어요!!

팁을 알려드리자면, 홍콩은 와이파이가 구축이 많이 되어있지만,

무료가 아닌곳이 많은데요! 맥도날드는 어디를 가도 무료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니

혹시라도 와이파이가 필요하시다면 24시간 여는 맥도날드로 향하세요!!

이 점을 알고 난뒤 저희는 거의 매일 맥도날드에 출근했어요~!ㅋㅋㅋ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궁금한점은 댓글달아주세요~!

 

 

 

'H.K♥'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콩 맛집 크리스탈 제이드♥  (1) 2014.07.23
홍콩 쇼핑 리스트 알아보아요!  (0) 2014.07.20
홍콩 준비물 알아보아요!  (0) 2014.07.17
홍콩으로 떠나요~♥  (4) 2014.07.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