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K♥

홍콩 쇼핑 리스트 알아보아요!

by 지니블로거 2014. 7. 20.
반응형



홍콩 쇼핑 리스트





쇼핑의 천국 홍콩!!

홍콩에서는 어딜가나 세금이 없는 면세가격에 물건을 구입할 수 있어요!!

홍콩 도시 자체에 모든곳에 모든 물건에 세금이 붙지 않기 때문이에요!!

먼저, 꼭 구입하시고 들러야 할곳 기화병가!!

파인애플쇼트케잌과 펭귄, 팬더 쿠키가 제일 유명해요!!

공항에도 입점되어 있기 때문에, 한국 돌아가시는 날 공항에서 구입하시는걸 추천합니당!!

안그러면 진짜 너무 무거워서 팔빠질꺼 같고 힘들어요...저처럼 ㅠㅠ

기화병가에서는 파인애플쇼트케잌과 쿠키를 맛볼 수 있는데요!!

이것저것 먹고 싶은거 말하면 맛 볼 수 있게 해준답니당~!!

지인들 선물용으로 작은 박스 4박스와 큰박스 하나 구입하고,

쿠키도 구매했는데, 가격은 한박스당 약 만원정도였어요~!





아디다스에도 갔는데, 마침 세일중이기도 하고, 많이 구매하면

신상도 10% 할인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많이 구매했는데요!!
아디다스 저지랑 티셔츠 3장, 열쇠고리 2개랑 지갑까지해서 한국돈으로 약 19만원이었어요!

그때, 환율이 마침 129원정도로 떨어졌을때라 그런것도 있고,

할인도 많이 받아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

같이 간 친구도 저랑 비슷하게 구입해서 약 20만원에 이것저것 구입했구요~!

저희가 갔던 아디다스매장은 침사추이에 있었고, 하버시티 근처였어요!

한건물 전체가 아디다스였고, 직원도 친절하고 괜찮았어요! :)





IFC몰의 빅토리아 시크릿도 갔었는데요~!

한정판 향수도 구입하고, 시향이 가능해서 이것저것 향기 맡아보고,

향수도 2가지정도 더 구입했어요~!

이곳도 마침 세일중이라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





핑크가방 보이시나요?!

저건 향수랑 로션, 바디워시 세트로 구입하니 덤으로 온건데요!

가격은 약 3만원정도였어요~! >_<

한국에서는 향수만 3만원이 넘는데...여기는 정말 천국이네요 ㅠㅠ

그래서 빅시에서도 약 15만원어치 구입하고 그랬네요...

IFC몰에 있는 록시땅도 마침 세일중이라서 핸드크림과 고체향수, 립밤 등등

록시땅도 털어왔어요...록시땅 핸드크림은 SASA나 BONJOUR가면 세일도 많이하고,

묶음 세트사시면 록시땅 매장보다 오히려 더 저렴하니 선물용으로 구매하세요!!

정품만 판매하니 혹시 가품아닐까 걱정안하셔도 되요~! :)

록시땅도 친구랑 저랑 합쳐서 약 15만원어치 사니까 사은품도 주고 좋더라구요~!

아디다스에서 친구가 신발 두켤레나 샀어요~!ㅋㅋㅋ 그래도 저렴하더라구요!!

그리고 GAP도 마침 세일중이라 들렀다가 이쁜게 별로 없어서

티셔츠 한장씩 구매했고, 가격은 약 만원정도였어요~! :D





몽콕에 있는 레이디스 마켓에 가서 캐릭터 USB도 구입했구요~! 용량은 16기가였고,

4개에 100홍콩달러였는데, 흥정해서 200홍콩달러에 12개 구입했어요~!

한국돈으로 계산하자면, 약 25000원에 12개 USB구입한 셈이니 정말 저렴하죠?! >_<

그리고 스펀지밥이 그려진건 휴대용 화장지라서 정말 유용하게 썼고, 10개에 약 천원이었어요~!

미키바지는 스탠리마켓가서 30달러, 한국돈으로는 약 5,000원에 구입했어요!

스탠리마켓은 스탠리해변 근처에 형성되어 있는데, 저렴하게 옷사기에 괜찮아요!

해변근처라서 비키니나 수영복도 구매가 가능하구요~! :)

쇼핑에 천국 홍콩에서 즐겁게 쇼핑하시길 바래요~!!

마지막 컷은 싱글침대 위에 친구와 제가 쇼핑한 목록이에요~!!!

모두 합치면 가격은 ㅎㄷㄷ하네요...

아무튼 너무 즐거운 쇼핑했네요~~! >_<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시고, 궁금한점은 댓글 달아주세요!! :)




'H.K♥'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콩 맛집 크리스탈 제이드♥  (1) 2014.07.23
홍콩 맥도날드&맥카페 맛나요♥  (1) 2014.07.21
홍콩 준비물 알아보아요!  (0) 2014.07.17
홍콩으로 떠나요~♥  (4) 2014.07.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