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국가보훈처 취업정보시스템

by 지니블로거 2020. 2. 19.
반응형

 

국가보훈처 취업정보시스템

 

 

 

 

국가보훈처 취업정보시스템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봅시다. 먼저 검색창에 '국가보훈처 취업정보시스템'을 검색하세요. 그리고 맨 상단에 뜨는 홈페이지를 눌러서 들어가주세요.

 

 

 

 

 

 

다음과 같이 국가보훈처 취업정보시스템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채용정보가 궁금하여 알아보기로 하였습니다. 왼쪽 상단에 채용정보에 마우스를 살짝 대면 위와 같이 나오는데요. 그러면 '보훈특별고용'에서 '채용공고 검색'에 들어가보겠습니다.

 

 

 

채용공고 검색에서는 본인이 원하는 근무지역, 직종, 학력, 경력 등을 선택하여 선택된 조건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제가 한번 조건을 선택해보겠습니다.

 

 

 

근무지역은 서울, 직종은 사무, 학력은 대학졸업 그리고 경력은 신입으로 가정하여 선택된 조건으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어떤 결과가 나왔는지 확인해 보시죠.

 

 

 

 

 

총 13건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업체명부터 채용제목(근무지역), 마감일과 등록일 그리고 모집단위, 조회수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시려면 클릭해주시면 되세요.

 

 

 

국가보훈처 취업정보시스템에서 취업지원제도를 알아보겠습니다. 다시 맨 상단 왼쪽에 있는 국가보훈처 '취업정보시스템'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가운데 상단에 있는 취업지원제도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위와 같이 나옵니다. 그러면 취업지원제도의 취업지원 대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취업지원제도 바로 아래에 있는 '취업지원 대상'을 클릭해주세요.

 

 

 

 

 

 

취업지원 대상에서 독립유공자의 취업지원 대상자 중에 순국선열의 유족, 애국지사 및 유가족이 있습니다. 그리고 독립유공자의 유족 중 장손인 손자녀의 자녀 1인이 있습니다. 본인이 해당 되는 것을 체크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국가유공자, 보훈보상대상자, 5`18 민주유공자, 특수임무유공자, 고엽제휴유의증환자 등에 대해 나와있습니다. 보시고 본인이 해당되는 것을 클릭하셔서 자세하게 알아보시면 됩니다. 국가보훈처 취업정보시스템 홈페이지에서 몇가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보시고 차근차근 따라하시고 좋은 정보 얻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