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고은아 리즈 시절 사진 총정리

by 지니블로거 2020. 9. 11.
반응형

고은아 리즈 시절 사진 총정리

 

 

 

털털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고은아의 리즈 시절 미모를 보며 감탄하는 이가 한둘이 아니라고 합니다. 한편, 고은아는 얼마전 전참시에 출연하면서 무려 13년만에 화장품 광고 촬영에 나섰습니다. 

 

 

 

 

고은아는 얼굴에 팩을 붙인 채 촬영 현장으로 이동하였고 전문가들의 손길에 순식간에 원조 미녀의 모습으로 다시 변신하였습니다. 180도 달라진 고은아의 모습은 전참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메라가 돌아가자 고은아는 능숙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습니다. 10대시절부터 모델 활동을 해온 덕분에 순조롭게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다양한 컨셉으로 진행하였는데 청춘, 섹시 그리고 깜찍까지 모든 컨셉을 소화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매니저이자 친언니 방효선은 "저렇게까지 잘하는 동생이 꿈을 포기 할 정도로 얼마나 많은 가슴앓이를 했을지 너무 슬퍼서 눈물이 났다."고 하면서 슬럼프와 우울증으로 공백기를 보냈던 고은아를 떠올리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또한, 고은아는 친언니의 결혼식에서 있었던 일화를 깜짝 공개했습니다. 고은아는 결혼식에 블랙 드레스를 입고 참여했는데 식장의 맨 앞자리에 앉아서 펑펑 울면서 대성통곡을 하였다고 합니다. 

 

 

 

 

 

결국 고은아는 어머니의 손에 이끌려서 식방 밖으로 끌려 나갔다고 합니다. 고은아는 "형부 쪽 하객들이 저 우는 여자 누구냐고 하시더라"라고 말하며 코미디 같았던 실화를 털어 놓으며 웃음을 유발하였습니다.

 

 

 

고은아 리즈 시절 사진 총정리 해보았습니다. 고은아는 현재 유튜브에서 활발히 활동하면서 본캐 방효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꾸밈없이 털털하고 솔직한 모습에 많은 팬들이 좋아해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고은아의 연예계 생활은 순탄치만은 않았습니다. 많은 일화 중의 하나로 담배잿떨이로 머리를 맞았다고 하는데요. 어린 나이에 얼마나 상처가 되었을지 짐작이 됩니다.

 

 

 

 

 

요즘 털털한 고은아도 너무 이쁘고 좋지만, 과거의 고은아 리즈 시절 사진 총정리를 하면서 과거 고은아도 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고은아 리즈 시절 사진 총정리 하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