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bj창현자살 소동 과연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by 지니블로거 2020. 9. 11.
반응형

bj창현자살 소동 과연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BJ창현은 240만명이 넘는 구독자가 있는 유튜브 채널 "창현거리노래방"을 운영하는 유튜버 입니다. 이렇게 많은 인기를 누리는 만큼 많은 루머드로가 이슈들이 계속 있었습니다. 그 중의 하나는 바로 BJ창현자살 입니다. 그럼 이 사건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먼저, 창현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BJ창현은 85년생으로 남성BJ입니다. 또한, 유튜버이기도 합니다. 동안인 외모와 많은 매력을 발산하며 많은 분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대학강의를 하기도 하고 쏭카페를 운영하면서 바쁘게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유튜브와 아프리카 그리고 카페 등의 사업체로 벌어들이는 수익은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금액이 무려 억대였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도 창현거리노래방을 운영하면서 저작권료를 빼더라도 그 외의 수익을 가져가는데 그 금액이 정말로 어마어마 하다고 합니다. 대략 평균적으로 한달에 벌어가는 돈이 9천만원 이상이라고 합니다. 

 

 

 

 

 

BJ창현은 지금같이 많은 인기를 누리기 전에는 아프리카tv에서 bj음마라는 이름으로 활동도 했었습니다. 당시 공익요원으로 근무를 했던 그는 악플이 너무 많아서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다가 결국에는 방송에서 자신이 준비한 약과 물을 복용하여 자살시도를 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었습니다. 얼마나 힘들었으면 자살시도을 했을까 싶네요.

 

 

또한, 부모님에 대해서 심하게 욕설을 한 악플러들을 대상으로 하여 고소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BJ창현은 악플에 벗어날 수 없을 정도로 끊임없는 악플에 시달리곤 했습니다. 그러던 날 중에서 2019년에 창현거리노래방의 유튜브 영상들이 모두 비공개 처리가 된 적이 있습니다.

 

 

 

 

 

BJ창현자살 그리고 방송에 대해서 악플로 계속하여 이슈가 되었기 때문에 많은 팬들이 영상이 비공개 되면서 무슨일이 일어난 것은 아닌지 혹시라도 자살을 시도하는 건 아닌지 걱정과 우려를 많이 했습니다. 

 

 

 

 

 

그렇지만 다행히 비공개 했던 이유가 밝혀졌는데요. 바로 노래 저작권과 관련하여 조율하는 과정에 있어서 잠시 비공개 처리를 했던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또한, 그가 자살시도를 했다거나 나쁜 생각을 한 것은 아니라고 밝혀져 주위 분들이 다행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