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마스크 구입 사이트 총정리

by 지니블로거 2020. 3. 11.
반응형

마스크 구입 사이트 총정리

 

 

마스크 구입하려고 여기저기 많이 알아보시고 계실텐데요. 약국에서 마스크 팔기 전부터 줄을 길게 서 있는 것을 흔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마스크 구입 사이트 총정리 해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마스크 구입 사이트는 https://coronamask.kr 로 접속하셔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자세하게 나와 있으니 사이트 들어가셔서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 마스크 구입 사이트에 접속하면 이렇게 언제 구매할 수 있는지 어떤 마스크가 몇매인지 다 나오기 때문에 굉장히 편하고 좋습니다. 마스크 구입 사이트 찾으신다면 여기가 진짜 강력추천 해드리는 곳입니다.

 

 

 

이렇게 마스크에 대한 정보가 많이 나와 있고 판매종료 된 것은 판매종료 되었다고 나옵니다. 그래서 품절 된 것은 볼 필요가 없고 현재 판매 중인 것만 공략하여 마스크 구입 사이트에서 마스크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그 다음 마스크 구입 사이트 입니다. 우체국 쇼핑입니다. 여기서는 어떻게 판매하는지 제가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를 따라오시면서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마스크 구입 사이트 우체국 쇼핑도 강력 추천 합니다.

 

 

 

 

 

마스크 구입 사이트 우체국 쇼핑에서 안내가 있었습니다. 3월 11일 수요일 보건용 마스크 우체국 창구 판매 계획에 대한 것입니다. 우체국이 공적 판매처로 지정되고, 마스크 수급 안정화 대책이 발표됨에 따라서 3월 11일 수요일 우체국창구 판매 계획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판매하는 우체국은 대구, 청도 및 전국 읍, 면 소재 우체국 입니다. 판매수량은 주 1인당 2매 입니다. 판매가격은 1매당 1,500원 입니다. 본인확인사항이 있어서 출생연도 끝자리 기준으로 구매가능 요일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본인이 직접 방문하고 주민등록증 등의 공인 신분증을 지참해야만 마스크 구매가 가능합니다.

 

 

 

 

 

보건용 마스크 공적 공급은 정부방침에 따라 접근성이 높은 전국약국 중심으로 확대 판매하고, 우체국은 코로나 특별관리지역 및 고령자 등 구매가 어려운 읍, 면 지역 우체국에서만 한정 판매함을 알려드리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판매관서 및 판매수량은 판매전일(18시 이후)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상 마스크 구입 사이트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파일 무료쿠폰 바로 여기  (0) 2020.03.12
공무원 육아시간 2시간  (0) 2020.03.12
코로나 잠복기간  (0) 2020.03.09
인스타 동영상 저장 쉬워요  (0) 2020.03.09
마스크 해외직구 허용 여기  (0) 2020.03.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