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스마트파일 무료쿠폰 바로 여기

by 지니블로거 2020. 3. 12.
반응형

스마트파일 무료쿠폰 바로 여기

 

 

벌써 목요일이네요. 이제 금요일 하루만 더 버티면 즐거운 주말이 옵니다.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멀리 나가지 못하기 때문에 방콕할 때 좋은 예능이나 드라마 등을 시청할 수 있는 스마일파일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스마일파일 무료쿠폰도 함께 알려드릴테니 아래의 스폰서링크를 보시면서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스마일파일에 오시려면 검색해서 맨 상단에 뜨는 홈페이지를 눌러주시면 되세요. 스마트파일 무료쿠폰 사용하려면 로그인은 필수 입니다. 아직 회원가입 전이시라면 회원가입 먼저 해주세요.

 

 

 

 

 

이렇게 무료회원가입 하러가기가 나오니 이거 누르셔서 회원가입 진행해주시고 로그인까지 완료해주세요. 그럼 스마트파일 무료쿠폰 번호 알려드리겠습니다. 157224831722 입니다. 7일 무제한 이용권이니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포인트 충전이라고 로그인 하는 곳 바로 아래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충전하시면 되고 다른 것들도 유용한 편이니 보시고 눌러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상단 중간쯤에 이렇게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무료다운로드 쿠폰등록을 하셔도 스마트파일 무료쿠폰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로그인한 후에 어디인지 모른다면 중앙을 보시면 되세요.

 

 

 

 

 

스마트파일에서는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중이었어요. 정액제 이벤트로 하루 330원으로 모든 컨텐츠 무제한 이용할 수도 있고 홈페이지의 옥에티를 찾으면 선물도 증정한다고 합니다. 이런 것들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마트파일 무료쿠폰은 1인 1회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하고, 다른 이용권을 재사용 할 수 없습니다. 본 이용권은 비매품으로써 사고 파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본 이용권은 등록 7일 후 적립된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이런 주의사항들 꼼꼼히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스마트파일에서 실천하는 더 좋은 약속 입니다. 가입시 개인정보를 받지 않으며, 암호화된 비밀번호를 보관합니다. 안심결제서비스로 어떠한 경우에도 회원님의 동의없이는 결제되지 않습니다. 안전한 클린사이트로 PC가 느려지는 악성코드, 애드웨어, 바이러스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PC 모든기기에서 스마트파일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든 방송 또는 영화를 HD 고화질로 끊김없이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 후 이용이 원할하지 않을 시 100% 환불해드립니다.

 

 

 

 

 

스마트파일은 진행중인 이벤트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스마트파일 무료쿠폰 다운 받아서 예능이나 드라마, 영화 등 재밌게 감상 하시길 바랍니다. 그 외에 이벤트 참여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스마트파일 무료쿠폰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 가구 수거  (0) 2020.03.13
플레이스토어 환불  (0) 2020.03.13
공무원 육아시간 2시간  (0) 2020.03.12
마스크 구입 사이트 총정리  (0) 2020.03.11
코로나 잠복기간  (0) 2020.03.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