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플레이스토어 환불

by 지니블로거 2020. 3. 13.
반응형

플레이스토어 환불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사용하다보면 잘못 눌러서 결재가 되어버리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그러면 플레이스토어 환불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플레이스토어 환불 하는 방법 아래 스폰서 링크 타고 들어가셔도 좋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환불을 받으려면 환불정책에 따라 48시간 이내일 경우 손쉽게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48시간이 지난 후에 환불은 어떻게 하는지 막막하셨을거 같습니다. 이런 경우에도 환불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가셔서 본인이 구입했던 유료앱으로 가시면 '환불'이라는 버튼이 생기셨을텐데요. 이 '환불'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유료앱 구매가 취소되고 플레이스토어 환불이 가능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본인계정에서 주문내역을 클릭하여 보시면 여태 게임 혹은 유료로 결재했던 목록이 모두 나옵니다. 환불을 원하시는 것을 선택하셔서 환불처리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48시간이 지나서 더이상 '환불'버튼이 나오지 않는경우에 어떻게 해야 할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내가 환불 받고자 하는 어플을 플레이스토어를 이용해서 이동해주세요. 그럼 설치했던 어플의 하단에 보시면 "자세히 알아보기"가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하여 주세요.

 

 

 

 

 

 

그렇게 하단으로 내리다보면 개발자의 이메일주소 혹은 연락처가 기입되어 있습니다. 바로 이곳으로 문의하셔서 환불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그렇지만 어플의 심각한 오류 등의 원인이 아니라면 환불하기가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 면세점에서 꼭 사야하는 것  (0) 2020.03.14
무료 가구 수거  (0) 2020.03.13
스마트파일 무료쿠폰 바로 여기  (0) 2020.03.12
공무원 육아시간 2시간  (0) 2020.03.12
마스크 구입 사이트 총정리  (0) 2020.03.11

댓글